2022년 9월을 기점으로 MEXC Global은 공식적으로 사용자 수 천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11월 18일부터 MEXC는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브랜드가 의미하는 바를 알리고 이 특별한 성취를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색상을 변경하였습니다
색상은 한국에서 한정 출시하는 동안 고객들의 직접 설문조사를 거쳐 기존 "포레스트 그린" 색상에서 새롭고 화려한 "오션 블루" 색상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MEXC Global 소개
2018년 4월에 MEXC가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선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선물, 현물, ETF, NFT 지수 거래 외에도 스테이킹, MX DeFi, 그리고 특권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EXC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사용자가 우선이다 라는 모토는 항상 단순한 모토가 아닌 성공의 비결이었습니다
2020년 6월 릴리스에서 MEXC는 상품과 선물거래 시스템의 기능을 대폭 개선했습니다 운영, 제품, 기술 팀은 업그레이드에 앞서 수개월에 걸쳐 심층적인 소비자 조사, 피드백 수집, 철저한 제품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고객 여정에 대한 변경 사항은 사소한 조정부터 주요 업그레이드까지 다양하며, "라이트닝 클로즈" 및 "레버리지 배수 조정"이 그 예입니다 이러한 모든 개선 사항은 MEXC의 헌신적인 팀과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의견에 따른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MEXC Global은 탈중앙화와 커뮤니티 정신이라는 암호화폐 산업의 핵심 가치의 근간이 되는 "사용자 우선주의"를 모토로 삼고 있습니다
부사장인 앤드류 와이너는 "사용자를 최우선에 두고 전문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에 끊임없는 노력으로 올해 하반기 선물, 현물, ETF에서 최고 유동성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리브랜딩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거래소를 믿고 거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MEXC 부사장 앤드류 와이너(Andrew Weiner)
MEXC는 "사용자 우선" 이라는 핵심 가치를 지키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오션 블루"는 여러 해외 시장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이에 따라 영구적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앤드류 와이너 부사장에 따르면 한국 사용자들은 "오션 블루"로의 명칭 변경을 강력하게 요구했다고 하였습니다 "평가 후, 열정적인 MEXC 한국 사용자들과 함께 요청된 색상 업그레이드를 테스트했습니다 변경에 대한 호평이 이어져 매우 기뻤고, MEXC의 이미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고객의 인사이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앤드류 와이너는 말했습니다.
또한, 왜 "오션 블루" 인가요? 면적 기준으로 볼 때 숲은 지구의 7.27%에 불과한 반면, 푸른 바다는 71.35% 차지합니다 숲은 약하고 육지에 한정되어 있는 반면, 바다는 광활하고 무한합니다 "오션 블루"에서는 "바다로 흘러드는 모든 강"을 표현합니다 와이너는 "오션 블루"가 MEXC의 브랜드 이미지도 더 정확하게 담아낸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차분하고 전문적이며, 개방적이고 포용력이며, 강력하고 현신적입니다 모든 사용자가 MEXC가 제공하는 보물을 깊이 파고들어 탐험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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